리버풀 스완지시티 골 모음 움짤


저는 EPL 팀 중에서도 리버풀 팀을 좋아하는데요

오랜만에 홈에서 대승을 거둬 너무 기분 좋은 마음에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첫 골은 정말 환상적이였습니다


프리미누, 살라, 쿠티뉴로 이어지는

연계라인이 빛을 보았는데요


그래도 쿠티뉴의 개인 능력이 가장 돋보이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확상적인 궤적을 그리며 날아가는 쿠티뉴의 첫골!



크아~ 쿠티뉴가 골 넣고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정말 오랜만인것 같네요


바르셀로나와 이적설이 난 후 클럽에 이적요청서까지내고

한편으로 리버풀 팬으로써 괘씸하고 안타깝기도 했는데..


최근에 골을 넣고 나서 세레머니 보면

대부분 고개를 떨구는 모습을 보였었거든요 ㅜㅜ



역시나 골에 같이 세레머니를 해주는

클롭 감독 ㅋㅋㅋㅋㅋ


정말 인간적인 면이 많은 감독 같아요



전반에도 여러차례 기회가 있었지만 살리지 못하고

그대로 후반으로 들어 갔습니다


전반에 골이 안들어가서 좀 불안하더라구요

우리 리버풀이... 의적풀이라는... 별명도 있고..


아스날 전에서도 3:0 으로 앞서다가 5분만에

3골 먹는 모습을 보고는....


프리킥 차기 전에 쿠티뉴 모습

귀엽게 생겼구먼여 ㅋㅋ



정확한 프리킥, 피르미누의 깔끔한 마무리

이 추가 골로 인해 분위기가 상당히 넘어

왔다고 보여집니다



클롭의 리버풀에서 피르미누를 빼고 말하기 힘들정도로

많은 부분에 기여하고 있는 피르미누에요


정통 스트라이커는 아니지만, 수비까지도 열심히 해주는

정말 갓민호!! ㅋㅋㅋ


세레머니 좀 어떻게 안되겟니......

티뉴는 왜 거기서 같이 그러고 있니.......



세번째 골은 알렉산더 아놀드!!!!!!!!!!

우리 리버풀의 밝은 미래 아놀드가 리그 첫골을 신고 햇습니다


골 장면에 조당 아이유가 많이 보이는군요...... 안습.....



크아~ 골 넣고 리버풀 약장을 치며 달려 가는 모습

그리고 두팔을 벌리며 카메라로 달려가는 모습이

캡틴 제라드를 연상시키지 않나요?



자신의 꿈이 리버풀에서 캡틴을 다는 것이라고도

밝혔었던 아놀드!!! 무럭 무럭 자라나서 주장 완장 이어 받자고!!



오늘 살라의 골이 안터져서 안타깝기도 했어요

현재 리그에서 특점순위도 탑을 달리고 있었고..

해리케인이 헤트트릭을 하는 바람에

2위로 밀려 났지만.... 그래도 분명 욕심이 낫을 텐데

이타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갓살라!



마지막 골은 아스날에서 이적해온

옥슬레이드 챔벌린!! 최근 점점 폼이 올라오는 것 같은

느낌이 팍팍듭니다. 인터뷰 기사를 보니

오늘 경기 중에 나 스스로 더 잘 할 수 있었는데.. 라는 아쉬움을

표현했더라구요, 최근 정말 잘 해주고 있는 챔벌린


초반에는 거액에 이적해오고.. 몇 경기 동안 승리가 없어서

불운의 아이콘이라고 기사도 났었는데

그런 기사는 기분 좋게 물리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리버풀 팬으로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또 4일후 31일에 레스터시티와의 결전이 있는데

박싱데이 두번째를 맞이하는 클롭 감독이

로테이션을 돌리는 게 정말 잘 유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체력 부분 때문에 후반전에 골 먹히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기에... 물론 수비 실수도 한 몫을 햇지만.....


31일을 기다리게 만드는 리버풀 스완지시티 골 모음이였어요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