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인동 맛집 통인감자탕 드셔보셨나요?


저는 태어난 곳이 효자동이라 통인동은

어렷을적 부터 많이 갔었는데

이제는 워낙 유명한 곳이 많아져서

오히려 자주 가던 곳을 못가게 되버렸는데요


특히나 통인동 시장은 관광객들로 북적여서

점점 가기가 꺼려지더라구요 ㅜㅜ


통인 감자탕은 찾아가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시길 바래요

골목길 안쪽에 있어서 그래요 ㅎㅎ


근처에 청와대도 있고 해서 근처 근무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메뉴는 감자탕이 7,000 원

김치전이나 해물전도 정말 맛있는데요

오늘은 점심으로 방문한거라

감자국만 시켜 먹었어요



밥 먹기 전에 간단하게

옛생각하면서 통인동 명물 

기름떡볶이도 사와서 먹었어요 ㅋㅋ


통인동 시장 바로 옆이라

걸어서 3분도 안걸린다는..



기본 찬은 아래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깍두기가 정말 맛이 좋습니다!


통인동 맛집은 아무래도 

깍두기 김치 맛 아니겠어요?



요게 바로 메인 통인감자탕ㅋㅋ

무엇보다 제일 좋은건 국물맛이

일반 프렌차이즈 감자탕들과는

맛이 확연하게 다릅니다 

좀 더 깔끔하다고 해야 할까요?



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서 고기가 그냥

부셔진답니다, 여기서 감자탕 먹는 방법이 나눠지죠


고기를 다 발라서 밥 말아 드시는 분

고기만 먼저 먹고 드시는 분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 이신가요? ㅎㅎ



통인동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하셔서 먹어보신다면

분명 후회 하지 않을 거라 자신합니당!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