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에는 정말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꼭 먹는 진순대를

다녀왔는데요 하늘도 정말 이쁜 하루였어요



진순대는 본점과 제2본점이 있는데 저는 본점보다

제2본점을 자주 간답니당ㅋㅋ 

주차 하는 곳도 넓고 건물이 깨끗해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무형문화재인분이 만든

가마솥으로 끓인다는.. ㅋㅋ 

육수는 생명이다라는 문구도 같이 붙어 있어요



저희 가족을 먹을 때 항상

정식 1, 그냥 순대국 1개를 시켜 먹어요

정식에는 머릿고기와 순대가 나와요



머릿고기는 저희 아이들도 잘먹고

순대 역시 잘먹는답니당ㅋㅋ

물론 순대 속만 골라 줘야 하지만요



정식을 시키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저

부추 때문이라는거~~ 

새콤한 맛인데 머릿고기와 같이 먹으면

정말 끝내줍니당



바로 이 부추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찬!

머릿고기와도 먹지만 순대국에 넣어 먹으면

진짜 끝내줘여 ㅋㅋ



물론 무생채도 순대국에 같이 넣어 먹습니당

저는... ㅋㅋㅋㅋㅋ 깍두기 국물도 넣어 먹구여



이렇게 순대 국에 같이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잇어요

김치 순대국? 느낌이랄까요



깍두기는 국밥의 생명이져 ㅋㅋㅋ



진순대를 정말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아이들 데리고 오면 따로 말씀안드려도

저렇게 아기들이 먹을 수 잇는 국물을

따로 주시거든요!



뽀얀 고기국물이라 저는 아이들에게도 자주 주는데요

5살아이와 2살아이가 참 잘먹어요 ㅋㅋ



첨에는 이렇게 뽀얀 국물이 나오는데

다데기는 국물안에 들어가 있어요

싫으신 분들은 빼달라고 말씀하시면 되여



저렇게 싹싹 비워 먹는 먹보 둘째



국물은 이미 양손으로 들고 들이 마셨지요.....



직원분들도 지나가시면서 아이들을 이뻐해주셔서

자주자주 가고 싶은 남양주 맛진 진순대 에요!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