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가 요즘 정말 핫한 게임으로

5년간 1위를 지속해오던 롤도 제끼고

참 참신했던거 같은데 특히나 넓은 맵

오픈월드에 자유도가 높으니 유져들이

더욱 열광하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솔로도 재미 있지만

스쿼드가 정말 묘미인거 같아요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뤄 마지막까지

살아남는자가 우승하는.. ㅋㅋ



하지만 확실히 FPS 게임이라

사플과 은,엄폐는 기본적으로 숙지를

해야겠더라고요



게임하면서 만든 영상인데 한번 봐주세여 ㅋㅋ



이 배틀그라운드 영상은 정말 웃긴데요

동생과 같이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중

실수로 팀킬 했는데... ㅋㅋㅋㅋㅋ 

영상을 직접 한번 봐보시길 ㅋㅋㅋㅋㅋ



볼 때 마다 배꼽잡고 웃는 영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런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이 만들어 져서

더욱 재미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