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17 악마의게임에 빠지다..


이번에 스팀에서 세일한다길래 구매했는데..

이런 게임일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일단 전 리버풀을 좋아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팀으로 골랐습니다.


리그우승과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위해..!! ㅋㅋ



최대한 현재 감독인 클롭 감독과 비슷하게

외모도, 이름도 설정하고.. 흠흠



음.. 개인적으로는 저기 공 점유율에 치중하는 축구 플레이를

좋아하지 않는데.. 나중에 바꿔야 겠네요 ㅋㅋ



구단에서 인사를 해주고.. 

사람 얼굴도 나오게 하는 패치가

있는 거 같던데... 스킨 까는데도

1시간 넘게 걸림....ㅋㅋㅋㅋ



구단주와 간단하게 인사를 하고



수석코치와도 간단하게 인사를 나눈다

팀원들과도 얘기를 해야 할텐데

내가 왔다고!!



일단 정보는 2016-2017 시즌 정보와

동일하게 시작이 되는군요



부..부상역시 똑같이 시작되는군요..-_-

말 들어보니 진짜 부상심한 친구들은

FM2017 에서도 부상이 심하다던데

스터리지 어쩌지... ㅜㅜ



스...스텝도 내가 전부 설정하는건가?!

나는 선수 말고 스텝은 잘 모르는데......



우리 팀의 장점과 약점을 간단하게 정리해서 보여줌



페널티킥 전담 선수와

코너킥 전담 선수, 그리고 이적 시키면

좋을 선수들을 추천해준다



그래서 한번 보니... 오 크레스웰

근데 나이가 좀 잇는거 같은데 해서패스

로드리고 벤탄쿠르 한번 볼까나

연봉도 저렴하고, 나이도 깡패고

잠재력이 일단 높길래 눌러봄 ㅋㅋ



근데 보니까.. 왼쪽 풀백인줄알았는데

오른쪽 미들 보는 친구 였네.. 허허

오른쪽 미들인데 스피드가 느리면

내가 원하는 축구 전술과는 안맞는데?!



챔피언스 리그 진출 하겠다고 하니까

이적료를 더 줘서.. 진출하기로 약속했다 ㅋㅋㅋㅋㅋㅋ



토트넘이 데얀 로브렌에 관심을 보인다..

지금 리버풀은 뎁스가 얇다고.........로브렌 빼가면.....

누굴 수비세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면 이적시장 바로 개방 하고 부터 시작이 된다

날짜도 따로 설정 할 수 있는 것 같다

루카쿠를 멘체스터 시티가 노린다는 기사

이거 진짜 감독 된 기분이야 ㅋㅋㅋㅋㅋ



선수들을 만나기 전에 주장을 만나볼 수 있길래 먼저

만나 봤다. 팀 분위기가 좋다고 전하는 헨더슨



나는 우리 팀에게 우리가 챔피언스리그에 진출 할 수 잇을 거라 말했다

그랬더니 다들 호응이 좋은 것 같군.


잘못 말하면 뭐가 안좋기도 한건가.. 아직은 잘 모르겟다 ㅋㅋ



뭐여.. 기자 회견같은거도 잇네 ㅋㅋㅋㅋㅋㅋㅋ



로브렌 절대 안되

못팜 ㅈㅅ



2군 리그에 출전할 선수 

경기력을 끌어올릴 수 잇게

전부 출전 시켜 줬다

근데 괜히 2군 리그에 뛰었다가

부상당하면 안되는데 ㅋㅋ



프리미어리그 선수 등록도 해보고



피르미누는 지금도 쿠티뉴 나간다니까 나가지 말라는

기사 내더니.. 로브렌도 잡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는 피르미누!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