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윤이 귀염상 외모에 몸매도 대박


와.. 치어리더 분들 정말 요즘

주목해야 겠어요 너무 이쁜 외모에

몸매도 대박;;;; 전혀 연예인에

밀리지도 않고 말이죠




이런 외모를 가지고 있으니

연예인 스러운 인기를 끌고 있는거

아니겟어요?



연예인들은 한번 만나기도 어렵지만

우리 강윤이 치어리더는 언제든

sk와이번스 경기가 있을 때

찾아 가면 볼 수 있다는 사실



야구장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강윤이 때문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완전 동그란 눈에 쌍꺼풀까지...

미인의 기본은 다 갖추신듯



특히나 머리는 얼마나 작으신지 

멀리서 보면 머리는 안보이고

머리카락만 보일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드셋이 정말 작아보이지 않나유

잠옷도 정말 귀여우시고 ㅋㅋㅋ

롤 즐겨 하시는거 같던데 인스타보니깐



개인적으로는 단발도 귀여우시지만

긴 생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여자여자 스럽고.. 음.. ㅋ



강윤이는 현재 90년 생인데

절대 그렇게 안보이죠?

엄청 어려보이심 ㅜㅜ



이렇게 보면 고등학생이 장난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평소 성격도 적극적이고 엄청 활발해

보이시더라구요 ㅋㅋㅋ 

앞으로도 쭉~쭉~ 부상입지 마시고

자루자루 보았으면 좋겟습니당!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