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희 움짤 왜 안뜨는 건지 노이해


진심 이렇게 이쁜 걸그룹이 안뜨는게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ㅋㅋㅋㅋ 

헬로비너스 나라도 그렇고 ㅋㅋㅋ



솔직히 이정도의 몸매를 가진

걸그룹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청순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 까지

가지고 있는 우희 움짤이지만

이상하게 안뜨네요 ㅜㅜ



최근까지 조커라는 곡으로 활동했었는데

진짜 그때 안무가 역대급 안무인듯

우월한 유전자 인지 사촌도 연예인이라는거..



게다가 이런 골반 돌림은

우희말고는........



이제 우희도 데뷔 한지 꽤 시간이

흘럿네요



정말 처음에는 청순 & 섹시 이미지가

우희 말고는 없었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해서 우희 움짤이 예전처럼 빛을 보지 못하는듯...



하지만 제 마음속에는 우희양이 최고 입니당!!!

자주자주 활동해 주세요 ㅜㅜ.ㅜ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