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모델 이아윤 역시나 미드는 훌륭하네요


전 개인적으로다가 2위 하신 분이

더 마음에 들지만 대중 적인 선택은

이아윤이였네요 !


그렇다고 맥심 모델 이아윤을 

비하하는 건 절대 아니니

오해마시길! 



이분도 당연히 매력이야 철철 넘치죠

큰 눈망울에 강남에서 커피샵 사장님

까지 하고 계시니 능력이야 검증

된거 겠고... 몸매야.. 보시는 바와 같이



오디하나 빠질 곳 없이 훌륭한

몸매를 지니고 계시고

미모 또한 상당히 훌륭합니다



게다가 약간 두툼한 입술은

키스를 부르는 입술이랄까요

도도한 표정과 엄청 잘 어울리는

미모를 가지고 있네요



개인적으로다가 유인나를 약간 닮은듯한?



이제 대중들에게는 알려졌으니

승승장구하는 일만 남았겠네요


맥심 모델 이아윤 역시나 미드는 훌륭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