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미 JSJ밸리댄스팀 여신 인스타그램


그냥 오메.. 소리 나오는 밸리댄스 여신

임성미 양입니다. 일반인이시고 연예활동을

하시는 분은 아닌데 엄청 미인이시네요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도 엄청납니다

이유는 바로 그녀가 JSJ밸리댄스팀 소속으로

중랑시장에서 춘 밸리댄스 영상이

직캠을로 올라오면서 인데요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해오며 

몸매를 가꿔오시던 노력이

직캠 하나로 빵 터졌다고나 할까요? ㅎㅎ



또한, 자연스러운 웃음과 표정들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너무나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이 있으신거 같아요



여고생같은 동안 미모지만

밸리댄스 움짤을 모시면 황홀 하실거에요



자 보시면, 이유가 나옵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미소

특히나 무대에서는 긴장감이 보이기

마련인데 임성미양은 여유까지 보이네요



밸리댄스 특성상 골반을 흔들거나

가슴을 흔드는 경우가 많은 춤인데

임성미 양은 자신의 몸매를 극대화한

매력을 최대치로 뽑아낸 춤이 바로

이 밸리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머리를 뒤로 잡아 올리는 모습도

정말 여성스러움을 확 느끼게 해줍니다

확실히 뒷 목선이 보이니까

더 섹시해 보이는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정말 왠만한 연예인 뺨치도록

이쁘죠? 아마 보시면서 침흘리는 분들

계실듯..... 허허허허허ㅓㅎ



요즘에는 폴 댄스까지 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임성미 인스타그램에 방문을 해보니...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는 것 같구요



일반 사무직 경리로 직장생활을 하시고

취미 생활로 밸리댄스를 하다가

매력이 빵~~~ 터져버린거죠



특히나 밸린댄스 영상을 보면

대부분이 중랑시장에서 공연을 하셔서

중랑시장 여신으로도... ㅋㅋㅋ



특히나 다른분들보다 유난히

하얀 피부가 마치 광이 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



헤드뱅이도 참 잘하시공 ㅋㅋ

첨 봤는데 정말 매력이 뿜뿜!



다소곳이 웃으시는 모습도 정말

아름다운 임성미양 오늘부터 팬해야 겟어요



유연성은 덤이고, 아름다운 미모에

볼륨감잇는 몸매까지..

남성분들이 안빠질래야 안빠질 수가 없네요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