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라라 아스카 인스타 미인은 여기 있었군요


ㅗㅜㅑ..... 소리가 나오는

일본의 Top 급 AV 배우

키라라 아스카 입니다



연예인급 미모와 몸매로 많은 남성분들에게

엄청난 희망을 주고 있다는 av 인데요




솔직히 미모가 이렇게 뛰어 날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기를

스킬도 뛰어나시다고....



어둠의 경로를 찾아봐야 되려나...요...?!

여튼 과거 보다 성형을 하셨다던데

저는 전혀 성형 느낌을 받을 수가 없네요?



어딜 하신거지.... 

가슴은 하셨다고 들었는데

얼굴은 어디에 손을 댓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키라라 아스카 인스타에는

좀 더 자극적인 사진이 많이 있는데요

가슴이 훤하게 드러나는

사진도 있지만 퍼오기가 좀

그래서 그냥 일반적인 사진만 퍼왔답니다



코스프레도 가끔하는 키라라 아스카 인스타

크리스마스나, 이벤트 적인 날에는

어김 없이 화끈한 사진을 올려주셔서 그러닞

인기가 정말 하늘을 찔러요 ㅋㅋ



이런 사진은 정말 약과라는....



하지만 꼭 그런 노출 하는 사진을 보러 가기 보다는

이런 청순하고 맑은 모습도 볼 수 있으니

키라라 아스카 팬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키라라 아스카 인스타 바로가기


이상 키라라 아스카 인스타 미인은 여기있었군요 였습니당!!

따듯한 봄비가 내리는데 꽃샘 추위는 안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