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신지드 템트리 룬 [시즌8]

 

요즘 한창 리그오브레전드 신지드에 빠져있는데요

오늘은 신지드의 템트리와 룬을 알아 보도록 할게요!

 

 

리그오브레전드 신지드 스킬 트리

 

 

Q 맹독의 자취,

 

 

W 초강력 접착제,

 

 

E 던져넘기기,

 

R 광기의 물약,

 

Q -> R -> E -> W 스킬 트리 마스터 순서

 

리그오브레전드 신지드 템트리

 

시작아이템은 부패물약 or 암흑의인장 + 물약으로 시작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부패물약보다는 암흑의인장을 선호 하는데요

물약 회복량이 25% 증가하고, 주문력 + 15, 마나 + 100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킬을 올리거나 도움을 올릴때 중첩이 올라가며 주문력 증가 효과가

있기 때문에 라인전이 잘 풀리면 훨씬 좋은 효과를 내는 꿀템

 

이후에 잘 풀렸을 때는 리안드리의 고통,

좀 말렸을 때는 정당한영광, 적이 AP 일때는 마방템으로 가주면 됩니다

 

 

제가 기본적으로 가는 템들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신지드 룬

 

제일 말도 많은게 바로 리그오브레전드 신지드의 룬이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요

가장 많이 쓰이는 룬은 영감룬인데요

 

봉인풀린주문서로 상황에 맞게 강타, 점화, 텔등 여러가지로 소환사 주문을

활용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그런 상황판단을 정확히 내리지 못하면

간혹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생기더라구요

 

또한 라인전을 버텨야 되는 신지드로 써는 시간 왜곡 물약이

정말 꿀일듯 하네요

 

 

두번째로는 콩콩이 룬입니다

신지드의 독에 묻기만 해도 콩콩이가 달려 들어 때리는데

 

콩콩이는 달려들어 때리고 난 후 다시 챔피언으로

돌아와 공격준비를 하는데 근접 공격을 하는 신지드가

조금 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쓰는 룬입니다

 

많은 분들이 안쓰는데, 저는 신지드가 이속이 정말

중요한 챔프라 생각을 하는데요

 

정당한 영광과 소환사 주문인 유체화가 있지만

포식자 까지 있다면 한타가 발생하는 시기에 계속

 

빠르게 달려 들어 딜러들을 뒤로 던져 주거나

우리 딜러들에게 붙는 탱커나 암살자를 던져 줄 수 있습니다

 

 

이상 리그오브레전드 신지드 템트리 룬이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