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강화장사 얼마나 확률이 좋을까?


피파온라인4에 빠져 버린 30대 아재인데요

아무래도 현질을 안하고 하려니까

돈이 너무너무 부족한거에요 그래서 

유튜브도 검색해보고 인터넷도 뒤져 봤는데

역시나 강화장사 밖에는 안나오네요

게임해봐야 100BP.. 이걸로 언제...



대충 계산을 때려보니까..

무조건 돈은 피시방 가서 받아야 될 것 같고

FC 매일 25개씩 받을 수 있는데

이걸 모아서 무조건 탑클을 사야 됩니다

그래야 돈이 벌릴 것 같아요



제가 고른 강화장사 녀석들입니다

74 녀석들로만 골라서

9만 -> 30만 이상으로

불릴 수 있는 녀석들만

골랐는데요 재료 81 녀석들이

대충 시세가 9만언저리 입니다

10만원 가량 불릴 수 있는거죠



리버풀 팬이라 제가 좋아하는 베이날둠 ㅎㅎ

미소가 정말 끝내주지 않나요? ㅋㅋ

자 가즈아~~ 베이날둠!!



81 짜리 하나 넣으면 풀 게이지가

됩니다. 여러장 사서 넣는거보다

한장이 편해서 걍 한장으로 레츠고!



나이쓰 ~~ 성공 강화장사 별거 아니구만

바로 10만원 수수료 계산해보면 제가 받는금액은

피방 할인만 했을때 23만원 정도

베이날둠은 3카가 비싸지만 좋아하는 녀석이라

했는데 10만 +재료9만 -> 19만에서 23만원

4만원 벌렸네요... ㅋㅋㅋㅋㅋㅋ



카스트로도 한번 갑니다

이녀석은 7만원대로 31만원

성공해야 될텐데.. ㅎㅎㅎㅎㅎ



와우? 또 성공?

이거 정말 강화장사 할만 한데요

수수료 제외 하고 22만 3천원

거기서 넉넉잡아 8만원 빼도 14만원가량

이득봤습니다 개이득ㅋㅋㅋㅋㅋㅋ



3에서 4 강화가는 확률이

그렇게 낮지 않은 것 같아요........는

제 생각이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하나 손해 봤습니다

이래 손해보면 바로 그냥 날리는거라

7만에 재료 9만

16만 날라갓네요... 번거 다 날라가..ㅡㅡ



파비안스키 한번 더.. 하아

이거 실패하면 무조건 돈 버리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성공.. ㅋㅋㅋ 저 같은 무과금 유저들이

돈벌 방법은 강화장사 뿐인거 같은데

너무 후달려가지고..

이거 계속 해야 되는건가 모르겠네요

만약 한번 더 실패 했다면

무조건 손해 보는 장사인데 말이에요..


다들 돈 어떻게 버세요? ㅜㅜ


피파온라인4 강화장사 얼마나 확률이 좋을까?

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