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악세사리 강화 확률 정말.....ㅜㅜ


이번에 운좋에 사냥하다가

축젤을 먹어서 1450 다야에 팔아

악세를 강화하기로 하고

상점에서 스냅퍼의 방어반지 상자를

구입했는데요 저는 솔직히

하두 확률이 극악이라길래..

고민고민 하던 끝에 그래도

악세로 가자! 해서 뽑앗어여



강화하다가 하나는 날려 먹어서

한개만 차고 잇엇던 지라..

반지가 너무 고프기도 했구요

반지 강화 주문서는 왤케 많은지..

지르고 싶게.. ㅋㅋㅋㅋㅋㅋ



일단... 차고 잇는건 절대 건들이지

않는게.. 과금이 많이 없는 저로써는...

접지 않을거면 필수겠죠 ㅋㅋ



1부터 띄워 보기로 했습니다

과연 11개 중에 몇개가 뜰까요?

확률은 60% 이던데요..



오 총 11개 중에 8개가?!

오 확률 괜찮은데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데요?

아니 이 정도면 3은 충분하겠는데

라는 생각이.. ㅋㅋㅋㅋ



하지만 2가는데.....8개 중에 3개 남아버림..

헐.... 갑자기 벙찝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어떻게 하지... 3 하나는

뜨겠지... 긴장되는 맘에 레츠고!



했지만...................... 2개 터지고

하나 더 질러 볼까 했는데

안되겠네요......... 

없는거보다 2라도 차야 되니까..ㅋㅋㅋㅋㅋㅋ


리니지m 악세사리 강화 확률 정말.....ㅜㅜ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