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움짤 신이내린 골반이다..


안그래도 콥 인증 연예인 중에

신아영이 정말 눈에 밟혔는데

골반도 정말 예술 중에 최고 예술..




그래서 그녀의 인스타에도 방문을 했는데

한창 월드컵 시즌이라 인스타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 축구여신

신아영만 눈에 보이는........



확실히 기존 아나운서들과는 다르게

육덕 몸매를 지니고 있는데

많은분들이 가녀린것보다

신아영 스타일 몸매를 더 조하하는듯?



일상복 차림도 너무 이쁘고

특히나 아름다운 곡선을

가지고있는것 같네요



신아영 움짤도 모아봤는데

과거에 맥심도 촬영했엇네요

맥심에 나온다는건 그만큼

몸매로다가 인지도가 있다는 사실



과거에는 좀 현재보다는

말랏던 몸매 였는데

개인적으로 현재가 더 보기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잇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검스도 참 잘 어울리고

특히나 이런 원피스가 신아영에게는

최고의 맞춤옷인거 같음



전혀 나무랄곳이 하나 없는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특히나 하버드 출신의 뇌색녀이기

까지 한 그녀가 언제까지 축구여신으로만

남을지는 미지수!


신아영 움짤 신이내린 골반이다..


앞으로도 쭈욱 오랜기간 활동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용~



블로그 이미지

Gravityy

언제나 그랬죠~

,